•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현장 포커스] ‘전반 5골’ 벤투호, 후반은 몇 골? 누가 해트트릭?

기사입력 : 2019.10.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화성] 한재현 기자= 벤투호가 FIFA 랭킹 202위 스리랑카를 상대로 초반부터 자비를 베풀지 않고 있다. 이제 몇 골까지 갈 지 관심사다.

대한민국 A대표팀은 10일 오후 8시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스리랑카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예선 H조 3라운드 홈 경기를 치르고 있으며, 전반이 끝난 현재 5-0으로 앞서 있다.

이번 경기는 승리를 넘어 다득점까지 기대했다. 39위 한국과 202위 스리랑카의 격차는 상당히 컸기 때문이다. 대승을 기대했던 투르크메니스탄과 첫 경기에서 간신히 2-0으로 이겼기에 시원한 승리가 절실했다.

한국은 전반 10분부터 기대에 부응했다. 손흥민의 정확한 중거리 슈팅으로 시작으로 전반 17분 김신욱 골, 20분 황희찬이 스리랑카 골문을 열었다. 김신욱은 전반 30분 자신의 장기인 헤더로 멀티골에 성공했다. 추가시간 손흥민이 페널티 킥으로 5번째 골을 넣었다.

이제 관심사는 한국이 오늘 경기에서 도달할 골 수다. 후반전 이 흐름 이어간다면, 10골 이상 승리도 기대해볼 만 하다.

또한, 해트트릭 주인공도 나올 수 있다. 현재 김신욱과 손흥민이 2골로 앞선 가운데 황희찬도 골 맛을 봤다.

손흥민은 지난 2015년 9월 라오스와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예선에서 해트트릭을 달성한 기억이 있다. 김신욱과 황희찬도 생애 첫 A매치 해트트릭도 노린다.

사진=대한축구협회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