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이 2021년 데려오려는 'EPL 빅클럽' 명장.txt
입력 : 2019.10.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밀란이 2021년 데려오려는 'EPL 빅클럽' 명장.txt


밀란이 2021년 데려오려는 'EPL 빅클럽' 명장.txt


AC밀란이 2021년 여름 계획을 미리 짜 놓고 있다. 바로 펩 과르디올라(맨체스터 시티) 영입을 위해서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지난 21일(현지시간) 스페인 매체 ‘문도 데포르티보’ 보도를 인용해 밀란이 2021년 여름을 기다리고 있다. 과르디올라 감독이 맨시티와 계약이 종료되는 시점이다. 밀란 수뇌부는 밀란을 정상으로 올려놓는 데 있어 적임자로 과르디올라를 선택했다. 또한, 단장으로 마크 오베르마르스까지 데려오려 한다”라고 전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지난 2009년 FC바르셀로나 감독을 시작으로 바이에른 뮌헨 현재 맨시티까지 모든 팀에 우승을 가져다 줬다. 현재 세계 최고 명장이라 해도 이견이 없다.

밀란은 거듭된 부진으로 우승컵에서 멀어진 지 오래다. 우승청부사 과르디올라 감독을 데려와 옛 명성을 되찾고 싶은 마음이 크다. 과르디올라 감독도 맨시티와 재계약 실패 시 새로운 도전을 한다면, 이탈리아 명문인 밀란에서 도전도 해볼 만 하다.

또한, 오베르마스는 네덜란드 명문 아약스 기술이사직을 수행하고 있다. 그는 선수 시절 바르사에서 보냈고, 과르디올라 감독과 철학이 비슷한 점에서 밀란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