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맨유, 케인 영입해야 한다? 팬들은 ''손흥민 데려와!''

기사입력 : 2019.10.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 로이 킨이 해리 케인 영입을 추천했다. 그러나 정작 팬들은 손흥민을 원하고 있다.

맨유는 21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리버풀과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맨유는 지난 9경기에서 2승 4무 3패(승점 10)를 기록하며 14위에 머물렀다.

친정팀의 경기를 지켜본 킨은 영국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맨유가 골을 더 넣고 싶다면, 간단하다. 토트넘 홋스퍼에서 케인을 데려오면 된다. 아주 쉬운 일이다"며 "토트넘은 현재 매우 혼란스러운 시기다. 이럴 때 케인을 영입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맨유 팬들은 케인보다 손흥민을 원하는 눈치다. 영국 '데일리스타'는 22일 "맨유 레전드 킨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케인이 필요하다고 했다. 하지만 팬들은 손흥민이 그 해결책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는 몇몇 팬들의 반응을 소개하기도 했다. 한 팬은 "솔직히 나는 손흥민이 더 낫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팬 역시 "스스로 찬스를 만들어내는 손흥민을 데려와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손흥민 영입에 한 표를 던졌다.

이 외에도 "손흥민이 에드 우드워드의 영입에 더 가깝다", "손흥민은 맨유 선수 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다"라는 의견도 있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