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손흥민 ''더 많은 골 넣었어야...결과 실망스럽다''

기사입력 : 2019.11.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선제골에도 승점 3점의 결과를 가져오는데 실패했다.

토트넘은 10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홈경기에서 1-1로 비겼다. 리그 5경기 연속 무승(3무 2패)의 늪에 빠진 토트넘은 승점 14점으로 12위로 떨어졌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4-2-3-1 포메이션에서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델레 알리, 지오바니 로 셀소와 호흡을 맞췄지만, 최전방에 위치한 해리 케인과 짝을 이룰 정도로 적극적으로 공격에 나섰다.

손흥민으 후반 들어 더욱 공격에 박차를 가했다. 후반 4분 왼발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고 4분 뒤 재차 왼발 슈팅으로 셰필드의 골문을 노렸다. 결국 골을 만들었다. 후반 13분 알리의 패스가 수비 맞고 굴절돼 손흥민 앞으로 떨어졌고, 침착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골키퍼 다리 사이로 들어가는 절묘한 골이었다.

그러나 토트넘은 후반 33분 조지 볼독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경기를 승리로 가져가지 못했다. 손흥민의 활약도 빛이 바랬다.

경기 후 토트넘 공식 채널과 인터뷰를 가진 손흥민은 "힘든 경기였다. 우리가 1점 밖에 얻지 못한 게 실망스럽다"라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1-0 상황에서 추가골을 넣지 못한 게 실망스럽다고 했다. 손흥민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우리는 찬스를 만들려고 했다. 우리는 더 많은 골을 넣었어야 했다. 셰필드가 잘 했다. 찬스를 만들었고, 우리에게 문제를 만들었다. 정말 실망스러운 밤이다"라고 말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