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뉴, 토트넘 '핵심' 선수와 거취 두고 대화 나눴다...내용은?
입력 : 2019.11.2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모리뉴, 토트넘 '핵심' 선수와 거취 두고 대화 나눴다...내용은?


모리뉴, 토트넘 '핵심' 선수와 거취 두고 대화 나눴다...내용은?


토트넘 홋스퍼 신임 감독 조제 모리뉴가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거취를 두고 이야기를 나눴다.

영국 매체 ‘인디펜던트’는 26일(한국시간) “모리뉴는 토트넘에서의 미래에 대해 에릭센과 논의를 했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정확한 대화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에릭센은 다가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선수다. 토트넘은 에릭센을 지키기 위해 여러 차례 재계약을 제안했지만 에릭센은 모두 거절했다. 하지만 모리뉴가 부임하면서 에릭센이 거취를 두고 고민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모리뉴는 “에릭센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며 대화를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모리뉴는 “에릭센과 나눈 대화는 전하지 않겠다. 나와 에릭센, 그리고 아마존만 알고 있다”며 말을 아꼈다.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아마존은 토트넘에서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고 있다.

모리뉴의 토트넘 데뷔전이었던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에릭센은 벤치로 출발했고 토트넘은 손흥민의 맹활약에 힘입어 3-2 승리를 거뒀다. 둘의 정확한 대화 내용이 공개되지 않은 만큼 에릭센의 거취에 대해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