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이 선수, 콘테 감독과 재회하나?...인테르 영입 위해 첼시와 접촉

기사입력 : 2020.01.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이 선수, 콘테 감독과 재회하나?...인테르 영입 위해 첼시와 접촉 이 선수, 콘테 감독과 재회하나?...인테르 영입 위해 첼시와 접촉

인터 밀란이 빅터 모제스(페네르바체)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이탈리아 매체 ‘지안루카 디 마르지오’는 17일(현지시간) “레오나르도 스피나촐라 스왑딜이 무산된 인테르가 모제스를 데려오길 원한다. 모제스 역시 안토니오 콘테 감독 아래서 다시 뛰길 바라고 있다”라고 전했다.

모제스는 콘테가 첼시를 지휘하던 당시 2시즌 동안 78경기 8골 8도움을 기록하며 출전 기회를 보장받았다. 하지만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이 부임하면서 입지가 위태로워졌다. 윙백으로 뛸 기회를 잃으며 기량이 하락은 모제스는 터키 리그 페네르바체로 임대를 떠났다.

그런 모제스에게 콘테가 다시 손을 내밀었다. ‘지안루카 디 마르지오’는 “페네르바체도 모제스의 이적을 막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모제스는 터키 리그에서 올 시즌 6경기밖에 출전하지 못했다”라고 언급했다.

일단 인테르는 원소속팀 첼시와 접촉 중이며 임대로는 1,000만 유로(약 128억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안루카 디 마르지오’는 “콘테는 모제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잘 알고 있는 감독이다”라고 강조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Today 메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