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사에 미련 남은 네이마르기 옛 동료들 향해 질문한 '의미심장한' 내용.txt
입력 : 2020.01.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바르사에 미련 남은 네이마르기 옛 동료들 향해 질문한 내용.txt

아직 바르셀로나 복귀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것일까.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가 바르셀로나의 신임 감독 키케 세티엔에 관심을 보였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20일(현지시간) “네이마르는 PSG에서 바르셀로나로 언젠가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내세우면서 세티엔 감독에 흥미를 가졌다”라고 전했다.

네이마르는 자신의 명예를 위해 PSG로 향했지만 물의를 빚으며 바르셀로나 복귀를 원하고 있다. 한때 바르셀로나와 PSG 사이에 협상이 진행됐지만 터무니없이 높은 조건으로 인해 무산됐다. 결국 네이마르는 PSG 경기에 꾸준히 출전하며 해탈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네이마르의 관심은 여전히 바르셀로나에 있었다. ‘데일리 메일은 “스페인 보도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이전의 바르셀로나 동료들과 새로운 감독 세티엔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옛 동료들은 긍정적인 답변을 했다. 네이마르는 세티엔에 대해 가능한 많은 것을 알고 싶어했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세티엔을 신임 감독으로 선임한 바르셀로나는 그라나다전에서 리오넬 메시의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