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누구 계정이야?’... SON 맹활약에 토트넘 SNS 도배
입력 : 2020.09.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손흥민이 터뜨린 많은 골만큼 토트넘 홋스퍼 SNS가 그의 사진으로 도배됐다.

손흥민은 20일(한국시간) 영국 세인트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사우샘프턴과의 원정 경기에서 홀로 4골을 터뜨리며 팀의 5-2 역전승을 이끌었다.

손흥민은 0-1로 뒤진 전반 막판 해리 케인의 크로스를 맞아 동점골을 뽑아냈다. 이는 예열에 불과했다. 후반전에 진짜 폭발력을 뿜어냈다.

후반 2분 케인의 패스를 받아 강렬한 스프린트로 역전골을 넣었다. 19분에는 케인의 로빙 패스를 득점으로 연결하며 자신의 EPL 첫 해트트릭을 작성했다.

손흥민은 만족하지 않았다. 후반 28분 다시 케인의 크로스를 받아 사우샘프턴의 골망을 가르며 첫 네 골 경기를 펼쳤다.

경기 후 ‘후스코어드닷컴’은 EPL 첫 해트트릭을 넘어 4골을 터뜨린 손흥민에게 평점 10점 만점을 부여하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칭찬했다.

경기 소식을 전하던 토트넘 SNS 역시 손흥민 관련 소식으로 가득 찰 수밖에 없었다. 동점골 소식을 시작으로 역전골과 해트트릭을 알렸다. 팬들 역시 “사디오 마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보다 뛰어나다”라며 열광했다.

여기에 네 번째 골까지 나오자 대부분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손흥민, 케인과 함께 가레스 베일이 꾸릴 공격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경기가 끝났지만, 토트넘의 손흥민 도배는 끝나지 않았다. 리그 첫 해트트릭 소식과 더불어 이날 매치 볼을 챙긴 손흥민의 셀카, 인터뷰 영상 등으로 대승을 기념했다.

사진='토트넘 홋스퍼'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