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매체, SON 자기관리 극찬...''몰래 파티 참가할 선수 아냐''
입력 : 2020.12.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철저한 자기관리는 그가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영국 매체 '풋볼365'는 13일(한국시간) "손흥민은 뛰어난 선수이자 섹스 파티에서 잡히지 않을 선수다"는 기사를 통해 손흥민이 실력뿐 아니라 철저한 자기관리로 사랑 받고 있음을 설명했다.

이 매체는 손흥민에 대해 소개하면서 그가 왜 사랑받는지에 대한 3가지 이유를 들었다. 첫 번째는 많이 뛰어다니며 절대로 피곤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상대 수비를 끊임없이 압박하기 위해서 제격이라는 평가다. 두 번째는 그의 이타적인 플레이 스타일이다. 놀라운 개인 기술을 지녔음에도 전적으로 팀에 헌신적인 플레이를 구사한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 번째 이유가 독특했다. 손흥민이 손이 많이 가지 않는, 좋은 경기를 펼친 후 곧바로 집으로 돌아가는 선수라는 사실이 이유로 꼽혔다. 이 매체는 "병역 문제를 제외하고 손흥민에 대해 아는 게 있는가? 거리를 걷는 것부터 음식을 먹는 것까지 선수들이 하는 모든 일이 뉴스적 가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오늘날 축구 미디어 환경에서 말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흥민은 감독들이 꿈꾸는 선수다. 그의 일에 100% 헌신하는 것 같다. 아마도 섹스 파티에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을 어기고 참가했다는 이유로 잡히지 않을 선수다"고 손흥민의 철저한 자기관리를 높이 평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