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이적설' 살라 대체자로 이 월클 선수 지목 (英 매체)
입력 : 2021.04.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리버풀, '이적설' 살라 대체자로 이 월클 선수 지목 (英 매체)
리버풀, '이적설' 살라 대체자로 이 월클 선수 지목 (英 매체)
리버풀, '이적설' 살라 대체자로 이 월클 선수 지목 (英 매체)

리버풀이 모하메드 살라의 대체자로 루이스 수아레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고려 중이다.

영국 매체 '팀토크'는 15일(현지시간) "리버풀은 살라가 팀을 떠날 경우 수아레스를 대체자로 고려하고 있다. 수아레스는 과거 리버풀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다"라고 전했다.

살라는 사디오 마네, 호베르투 피르미누와 함께 '마누라 라인'을 구성하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공격수로 불리고 있다. 6시즌 동안 리버풀에서 100골이 넘는 득점을 기록하며 리버풀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EPL 우승을 이끌었다.

하지만 살라의 이적설이 불거지면서 리버풀은 고민에 빠졌다. 리버풀과 계약 기간이 2년 남은 살라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등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으며 살라 역시 이적을 고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리버풀은 대체자로 수아레스를 지목했다. 수아레스는 지난 2011년부터 2014년까지 리버풀에서 뛰며 133경기 82골을 터뜨렸다. 이후 바르셀로나를 거쳐 아틀레티코에서 뛰며 여전한 기량을 과시하고 있다.

'팀토크'는 "나이가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아레스는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에서 19골을 터뜨렸다. 올 여름 그는 리버풀로 떠날 수 있다. 리버풀 외에도 데이비드 베컴이 구단주로 있는 인터 마이애미가 주시 중이다"라고 언급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