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행 행복해' 바란, 포그바와 영상 통화하는 내내 '함박웃음'
입력 : 2021.07.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라파엘 바란은 너무 기쁜 나머지 웃음을 멈출 수 없었다.

영국 매체 '커트오브사이드'는 29일(한국시간) "바란은 맨유 동료가 된 폴 포그바와 영상 통화를 했다. 영상 통화 속 바란의 모습이 모든 것을 말해준다"라고 전했다.

맨유는 오랫동안 해리 매과이어의 파트너를 찾기 위해 노력해왔다. 기존의 빅터 린델로프와 에릭 바이는 안정감이 떨어졌기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만족시키기 힘들었다. 이에 맨유는 바란을 적임자로 선택했고 영입에 착수, 성공했다. 바란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긴 시간 주전으로 활약했을 만큼 세계 최정상급 수비수로 꼽힌다.

솔샤르는 바란 영입이 확정된 직후 "바란을 데려올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그는 검증된 정상급 선수이며 우리가 오랫동안 영입을 추진해왔다. 우린 마침내 그와 함께 하게 됐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바란도 자신이 원하던 맨유 이적이 성사되면서 웃음을 멈출 수 없었다. 바란은 맨유 이적 공식발표가 나온 뒤 프랑스 대표팀 동료인 포그바와 영상 통화를 했다. 바란은 포그바와 통화하는 내내 웃었고 현재의 기분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커트오브사이드'는 기뻐하는 바란을 두고 "포그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란과 영상 통화하는 모습을 올려놨는데 바란은 고양이처럼 끊임없이 웃고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포그바 인스타그램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