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클럽’ 이길수vs 윤형빈 복싱 매치 성사? “언제든 받아준다”
입력 : 2022.01.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희웅 기자= 복싱 선수 출신인 <파이트클럽> 이길수(24, FREE)와 개그맨 파이터 윤형빈(42)의 대결이 성사될까?

지난 10일 로드FC 정문홍 회장의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에 파이트클럽 이길수, 설영호, 이성원이 출연했다. 이들은 원주 정병원 정우문 원장에게 메디컬 체크를 받고, 정문홍 회장과 만나 경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정문홍 회장은 로드FC 메인 스폰서인 굽네치킨의 ‘불금치킨, 고추바사삭, 갈비천왕’을 준비했다. 선수들에게 영양보충을 해주기 위해서다.

먹방을 진행하다 정문홍 회장은 이길수와 윤형빈의 복싱 대결을 제안했다. 윤형빈은 지난 2014년 로드FC 014에서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치른 데 이어 지난해 6월, 전국 생활체육복싱대회에 출전해 승리한 바 있다.

정문홍 회장은 “(윤)형빈이랑 한번 하자! 진짜로 복싱으로 해. MMA로 하면 너 죽어. 형빈이도 MMA 이제 잘해”라고 말했다.

정문홍 회장의 제안에 이길수는 “진심으로 하시는 말씀이십니까?”라며 놀라기도 했지만, 도발을 하라는 말에 “윤형빈! 네가 무슨 복싱이야! 덤벼”라며 도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윤형빈도 반응했다. “네? 이길수! 당장 와라. 언제든 받아준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길수가 출전하는 아프리카TV-로드FC 리그 (ARC 007)은 18일 오후 6시에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ARC 007 / 2022년 1월 18일 오후 6시 아프리카TV 생중계]
[무제한급 설영호 VS 우치하 송]
[무제한급 배동현 VS 정호연]
[-63kg 계약체중 손지훈 VS 이길수]
[-75kg 계약체중 이성원 VS 이준모]
[-70kg 라이트급 최지운 VS 권민우]
[-70kg 라이트급 김의종 VS 세르게이 림]
[-68kg 계약체중 이정현 VS 김진국]
[-61.5kg 밴텀급 이신우 VS 이재훈]

사진=로드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