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모델의 7가지 비밀
입력 : 2015.03.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아름다운 비키니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꿈이다. 그러나 이 몸매는 노력 없이는 가질 수 없다. 슈퍼모델들의 비키니 몸매는 선택 받은 여성만이 보여주는 것처럼 여겨진다.

하지만 여러분도 다이어트를 하고 몸매를 가꾼다면 충분히 만들 수 있다. 또한 식사도 조절한다면 이상적인 몸매를 만드는 것은 더욱 빨라질 것이다.

올 여름 누구보다 멋진 몸매를 위해 여러분들에게 비키니 모델의 7가지 비밀을 공개한다.

1. 충분한 단백질 섭취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으면 운동량이 떨어진다. 탄탄한 근육을 만들지도 못한다. 비키니 몸매는 근육이 좋아야 가능하다. 그래서 단백질이 필요하다. 단백질은 육류 섭취로 가능하다. 그러나 섭취만으로는 안 된다. 충분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한다.

2. 최소 8잔의 물을 마시자
물이 몸에 중요하다는 것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하다. 건강을 위해서는 많은 물을 마셔야 한다. 물은 우리 몸의 독소를 없애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최소 8잔을 마시고 운동을 한다면 완벽한 몸매를 만드는데 속도를 높일 것이다.

3. 적게 자주 먹자
살이 찌는 요인 중의 하나는 불규칙한 식사 시간과 폭식이다. 효과적인 식사는 양이 적은 식사를 하루에 5~6번 먹는 것이다. 그리고 식사 시간은 2~3시간 단위로 해서 배고픔을 없앤다. 이러한 식사는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준다. 따로 다이어트를 할 필요도 없어진다.

4. 설탕을 끊어라
당분은 몸에 해를 끼친다. 설탕을 없애자. 대신 혼합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섭취하자.

5. 체계적인 웨이트 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이 중요하다. 그런데 무턱대고 운동을 하면 효과가 없다. 반복적으로 오래 해야 한다. 하나의 운동당 3~4세트씩 하자. 그리고 세트 사이에는 1분 이상의 휴식을 주자. 체계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면 어느새 몸은 보디빌더처럼 탄탄해질 것이다.

6. 미란다 커의 조언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의 조언을 전한다. 미란다 커는 항상 근육을 움직이라고 한다. 앉아있을 때도 몸의 여러 부분을 움직여 근육이 활성화되게 해야 한다는 것. 지금부터 조금씩 팔, 다리를 움직여보자.

7. 톱 모델의 운동법을 따라하자
톱 모델들의 운동은 교본이나 다름 없다. 그들의 몸매 가꾸기를 따라 하는 것만 효과적인 것도 없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