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일반 > 스포츠 일반(테니스,올림픽등등)

스포라이브, 맥심과 이태원 풀파티 개최…''올 여름, 가장 핫한 밤 선사''

기사입력 : 2019.08.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여름의 끝자락, 이대로 더위를 흘려보낼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스포라이브가 마지막 파티를 준비한다.

소셜 스포츠 적중게임 스포라이브는 24일(토) 세계적인 남성잡지 MAXIM(맥심)과 함께 서울 중심 이태원에서 ‘2019 SPOLIVE X MAXIM Pool Party(스포라이브 X 맥심 풀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포라이브X맥심 풀파티는 지난해 ‘가평 레드존 풀파티’에 이어 스포라이브와 맥심이 2년 연속 진행하는 워터파티로 20~30대 남녀들에게는 여름철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해밀턴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풀파티는 스포라이브 1기 앰버서더 권혁정과 맥심의 간판 모델 ‘미스맥심’ 4명이 총출동한다. 이 밖에도 유명 DJ, SNS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해 풀파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는 계획이다.

풀파티 참가자들은 그동안 화보에서만 보던 모델들과 함께 ‘스포라이브 캐주얼게임’을 이용하며 특별한 시간과 다양한 경품을 선물 받는다. 권혁정의 ‘룰렛 이벤트’, 스포라이브 ‘DJ 쇼’, 미스맥심의 ‘알코올샤워 퍼포먼스’도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이다.

스포라이브 풀파티 담당자는 “모두가 함께 즐기는 게임문화를 조성하고자 풀파티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여름이 아쉬운 사람들에게 올해 가장 핫한 밤을 선사하겠다”고 약속했다.

1부와 2부로 진행되는 ‘스포라이브X맥심 풀파티’ 입장권은 당일 현장구매가 가능하며, 스포라이브 홈페이지 ‘무료티켓 이벤트’를 통해서도 구할 수 있다.

사진=스포라이브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