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KT, 제 1회 팬 응원 공모전 개최..18일부터 접수

기사입력 : 2020.02.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조형래 기자] KT 위즈가 제 1회 kt wiz 팬 응원 공모전을 개최한다.

‘우리가 kt wiz를 응원합니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이달 18일부터 3월 20일(금)까지 진행되며, kt wiz 팬들이면 개인과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내가 바라는 2020 kt wiz’라는 팀 응원 부문과 ‘내가 응원하는 kt wiz 플레이어’의 선수 응원 부문으로 나뉜다.

구단과 선수를 응원하는 응원 피켓, 편지, 캘리그라피, 네온사인 등 모든 형식의 응원 도구가 접수 가능하다. 단, 가독성 높은 크기와 글씨체의 사용을 권장하며 응원 도구의 크기는 A3 용지 사이즈 제작해야 한다. 또한, 모든 응원 도구의 뒷면에는 응모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해야 한다.

제출 방법은 크게 방문 접수와 택배 접수의 2가지이다. 방문 접수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수원 KT 위즈 파크 중앙 위즈홀 내부에 위치한 경비실에 방문해, 응원 도구를 전달하면 된다. 단, 시범 경기가 펼쳐지는 기간인 3월 19일(목)과 20일(금)은 위즈홀 옆에 위치한 ‘위즈 센터’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택배 접수는 응원 도구를 수원 KT 위즈 파크의 주소로 선불 택배를 발송하면 된다.

이렇게 접수된 모든 응원 도구들은 프론트와 선수단의 심사를 거쳐 3월 24일(화) 결선 진출 작품 20개를 구단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최종 당선작 15개는 3월 27일(금) 발표된다.

시상 내역은 대상 1팀과 최우수상 4팀, 우수상 10팀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응원하는 선수와의 만남 기회를 제공하고, 해당 선수의 애장품과 사인볼 등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최우수상 수상자들에게는 2020 시즌 kt wiz 래플리카 유니폼과 함께 응원하는 선수의 사인볼이, 우수상 수상자들에게는 응원하는 선수의 사인볼이 증정된다.

특히, 결선 진출 20개 작품들은 1루(홈) 선수 출입구 내부에 위치한 전시관에 1년간 전시되어 출?퇴근하는 KT 선수들에게 팬들의 사랑과 에너지를 불어넣게 되며,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전시관 등 구장 내부를 투어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hrae@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