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멤버십 회원만의 특별함 느끼자' NC, 14일 포인트몰 연다

기사입력 : 2020.07.0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NC의 멤버십 포인트몰.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의 멤버십 포인트몰.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가 오는 14일 멤버십 회원을 위한 포인트몰을 연다고 7일 밝혔다.

NC는 "지난 5월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2020시즌 멤버십을 선보였다"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한 회원은 티켓 예매, 상품 구매, 창원NC파크 내 매점 이용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이번에 오픈하는 멤버십 포인트몰에서 패키지 상품 '다이노스 드림박스'와 체험상품을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구단 상품이 선물 상자 형태로 담긴 '다이노스 드림박스'는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에 맞게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구매 수 있다.

NC는 "친환경으로 제작한 상자 안쪽의 공룡 헌팅 트로피(사냥한 동물을 기념하기 위해 벽에 걸어두는 전리품)는 NC 멤버십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며 "관중 입장이 시작되면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낱개 상품들도 구매해 창원NC파크 내 안내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체험상품인 랜선 팬미팅 참가권은 야구장을 찾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 줄 최고의 상품"이라며 "시즌 중 매월 1회 열리는 랜선 팬미팅에서는 선착순 20명의 회원이 선수에게 직접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사인도 받는다. 7월에는 19일 오후 12시 30분에 시작한다"고 덧붙였다.

NC 멤버십 포인트몰은 14일부터 NC 다이노스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오후 2시에는 '다이노스 드림박스' 구성 상품과 7월 랜선 팬미팅 참여 선수를 공개한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