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코로나도 막을 수 없다! KIA-기아자동차, 11년째 사회공헌 ‘러브투게더 데이’ 실시

기사입력 : 2020.07.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랜선 응원’ 적립금으로 유망주 야구 장비 지원

12일엔 ‘레이디스데이’…선수단 핑크 유니폼 착용

[OSEN=광주, 이선호 기자] KIA타이거즈와 기아자동차가 사회공헌 프로그램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를 실시한다. 불청객 코로나19가 찾아왔지만 나눔 문화 확산에 나선다. 

KIA타이거즈와 기아자동차는 오는 11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키움전에서 2020시즌 제1회 타이거즈 러브투게더 데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KIA는 이날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가 진행되는 상황을 고려해, 야구 유망주 초청 대신 기아차 임직원들의 ‘랜선 응원’을 통한 기부금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기아차 임직원들의 ‘랜선 응원’으로 마련된 적립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야구 유망주들에게 장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KIA 선수들은 ‘러브투게더’가 적힌 특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코로나19로 훈련에 차질을 빚고 있는 야구 꿈나무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KIA는 12일을 ‘레이디스 데이’로 정하고, 선수단은 핑크색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다. 선수단이 입는 러브투게더 유니폼과 핑크 유니폼은 KIA타이거즈 온라인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는 국내 최초 모기업-프로구단 연계 방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경기 기록에 따라 KIA 선수와 구단 임직원, 기아차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설정한 기부금을 매월 적립해 시즌 종료 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sunny@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