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디그롬, 시즌 2승 보인다...MIA전 5이닝 2실점

기사입력 : 2020.08.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손찬익 기자] 뉴욕 메츠 에이스 제이콥 디그롬이 시즌 2승 요건을 갖추고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디그롬은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뉴욕 퀸스 시티 필드에서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7피안타(1피홈런) 2볼넷 6탈삼진 2실점을 기록했다. 디그롬은 3-2로 앞선 6회 자레드 휴즈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디그롬은 1회 조나단 빌라르와 존 베르티를 각각 삼진 아웃, 유격수 땅볼로 처리한 뒤 코리 디커슨에게 좌전 안타를 맞았으나 헤수스 아귈라를 중견수 플라이로 유도하며 첫 이닝을 소화했다.

2회 브라이언 앤더슨과 맷 조이스의 연속 볼넷, 에디 알바레즈의 내야 안타로 1사 만루 위기에 몰렸으나 몬테 해리슨을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웠고 조나단 빌라르를 2루 땅볼로 가볍게 처리하며 이닝을 마쳤다.

3회 존 베르티와 코리 디커슨을 범타 처리한 디그롬은 헤수스 아귈라에게 좌전 안타를 맞았지만 브라이언 앤더슨을 헛스윙 삼진으로 잡아냈다.

4회 2사 후 에디 알바레즈의 내야 안타와 2루 도루로 주자를 스코어링 포지션에 뒀으나 몬테 해리슨을 헛스윙 삼진으로 잡아내며 한숨을 돌렸다.

디그롬은 5회 2사 3루서 헤수스 아귈라에게 좌월 투런 아치를 허용하며 2점을 내줬다. 곧이어 브라이언 앤더슨에게 좌중간 안타를 맞았지만 맷 조이스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 세우며 이날 투구를 마쳤다. /what@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