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믿고 보는 디그롬, MIA전 5이닝 2실점...메츠 2연승 선사 [NYM 리뷰]

기사입력 : 2020.08.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손찬익 기자] 뉴욕 메츠가 에이스 제이콥 디그롬의 호투를 앞세워 2연승을 달렸다.

메츠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뉴욕 퀸스 시티 필드에서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홈경기에서 4-2로 승리했다. 선발 디그롬은 시즌 2승째를 거뒀다. 

3회 안드레스 히메네즈의 중전 안타와 2루 도루, 토마스 니도와 브랜든 니모의 연속 볼넷으로 무사 만루 기회를 잡은 메츠는 제프 맥네일의 2루 땅볼, 상대 수비 실책으로 2점을 먼저 얻었다.

4회 1사 후 안드레스 히메네즈의 2루타, 토마스 니도의 2루 땅볼로 1사 3루 추가 득점 기회를 마련했고 브랜든 니모의 좌전 안타로 1점을 추가했다. 

반격에 나선 마이애미는 5회 헤수스 아귈라의 좌월 투런 아치로 2-3 1점차 턱밑 추격했다. 그러자 메츠는 6회 제프 맥네일의 중견수 희생 플라이로 1점 더 달아났다.

메츠 선발 디그롬은 5이닝 7피안타(1피홈런) 2볼넷 6탈삼진 2실점으로 시즌 2승째를 거뒀다. 안드레스 히메네스는 4타수 3안타 3득점으로 팀내 타자 가운데 가장 돋보이는 활약을 펼쳤다. 

반면 마이애미 선발 파블로 로페즈는 5이닝 5피안타 4볼넷 4탈삼진 3실점(2자책)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타자 가운데 헤수스 아귈라(4타수 2안타(1홈런) 2타점 1득점)와 에디 알바레즈(4타수 3안타)가 분전했다. /what@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