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라일스 7실점' TEX, ARI전 0-7 무득점 패배…2연패 수렁 [TEX 리뷰]

기사입력 : 2020.09.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텍사스 레인저스 조던 라일스.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길준영 기자] 텍사스 레인저스가 무득점 패배를 당했다.

텍사스는 2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 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원정경기에서 0-7로 패하며 2연패에 빠졌다.

선발투수 조던 라일스는 5이닝 10피안타(1피홈런) 3탈삼진 7실점(4자책)으로 무너지며 시즌 6패를 기록했다. 

텍사스 타선은 엘리 화이트가 4타수 3안타로 고군분투했지만 나머지 타자들이 도합 3안타에 그치면서 무득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애리조나 타선에서는 데이빗 페랄타가 4타수 3안타 1타점 1득점으로 활약했고, 카슨 켈리는 시즌 5호 홈런을 쏘아올렸다. 

애리조나는 4회말 데이빗 페랄타의 1타점 적시타와 패빈 스미스의 1타점 희생플라이로 기선을 제압했다. 5회에는 콜 칼훈이 1타점 희생플라이를 날렸다. 

6회에도 애리조나 타선은 텍사스 마운드를 거세게 몰아붙였다. 닉 아메드가 1타점 3루타로 포문을 열었고 카슨 켈리는 스리런홈런을 터뜨려 7-0까지 점수차를 벌렸다. 

텍사스는 9회초 앤더슨 테하다와 샘 허프가 연속 안타로 출루하며 마지막 찬스를 만들었다. 하지만 후속타가 나오지 않아 결국 득점에 실패했다. /fpdlsl72556@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