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충격의 PS 18연패’ MIN, 2연패 탈락…HOU, ALDS 진출 [ALWC2]

기사입력 : 2020.10.0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휴스턴 카일 터커.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길준영 기자] 미네소타 트윈스가 포스트시즌 18연패를 기록하며 이번 가을에도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

미네소타는 1일(한국시간)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타깃필드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시리즈 2차전에서 1-3으로 패했다. 이날 패배로 미네소타는 와일드카드 시리즈에서 탈락하고, 휴스턴이 아메리칸리그 디비전 시리즈 진출을 확정했다. 

휴스턴 선발투수 호세 우르퀴디는 4⅓이닝 2피안타 3탈삼진 2볼넷 1실점으로 호투했다.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에서 활약했던 브룩스 레일리는 우르퀴디에 이어서 마운드에 올라  ⅔이닝 1피안타 1탈삼진 1볼넷 무실점을 기록했다. 

타선에서는 카일 터커가 4타수 2안타 2타점, 카를로스 코레아가 4타수 2안타 1홈런 1타점 1득점을 활약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미네소타는 선발투수 호세 베리오스가 5이닝 2피안타 4탈삼진 2볼넷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팀의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휴스턴은 4회초 마이클 브랜틀리와 알렉스 브레그먼이 연달아 볼넷을 골라 걸어나갔고 카일 터커가 1타점 적시타를 터뜨리며 선취점을 뽑았다. 

미네소타는 5회말 마윈 곤잘레스의 안타와 루이스 아라에스의 볼넷으로 1사 1, 2루 찬스를 잡았다. 넬슨 크루즈는 동점 1타점 2루타를 터뜨렸지만 1루주자 아라에스가 홈까지 쇄도하다가 아웃돼 이닝이 끝났다. 6회에는 4번타자 에디 로사리오가 심판 판정에 불만을 드러내다가 퇴장당하는 변수가 발생했다. 

휴스턴은 7회초 카를로스 코레아가 솔로홈런으로 다시 팀에 2-1 리드를 안겼다. 9회에는 카일 터커가 1타점 적시타로 3-1을 만들었다.

미네소타는 9회말 반전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짧은 가을을 마감했다. /fpdlsl72556@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