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SSG 사랑 나눔 행사 진행…'기부 천사' 이재원 ''소외계층 어린이들 돕고 싶어''

기사입력 : 2021.05.0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SSG 랜더스의 주장 이재원은 9일 키움 히어로즈와 더블헤더 1차전 홈경기에 앞서 진행된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 SSG 제공

[OSEN=홍지수 기자] SSG 랜더스의 주장 이재원은 9일 키움 히어로즈와 더블헤더 1차전 홈경기에 앞서 진행된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총 1억 원의 기부금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재원과 함께한 이번 ‘사랑 나눔 행사’는 취지 소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영상 상영, 기부금 전달, 지원 아동의 선물 전달,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전달된 1억 원의 기부금은 인천 소재 보육원 어린이 11인의 언어치료 및 학습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인천광역시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한 어린이를 선정했으며 최대 5년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경기 전에는 두 명의 지원 대상 어린이가 시구 및 시타자로 나섰다. 두 어린이는 직접 작성한 편지와 그린 그림을 이재원에게 전달했다. 이재원은 이에 화답하는 의미로 사인 유니폼을 두 어린이에게 선물했다.

캠페인 참여한 이재원은 “FA 계약 이후 현재까지 인천 야구 후배들을 돕기 위해 노력했다면 앞으로의 2년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인천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돕고 싶다. 또한 나 역시 인천에서 태어나고 자랐기 때문에 지역사회에 기부한다는 것은 항상 뜻깊다.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재원은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인천지역 저소득층 환자에게 안과수술 비용을 지원하는 ‘행복한 EYE캠페인’에 6년간 참여했으며, 모교인 인천고등학교 야구부 후배들을 위해 1억 2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knightjisu@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