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서튼 감독, ''롯데팬들의 열정적인 응원 감사하다. 항상 감동이다'' [잠실 톡톡]

기사입력 : 2022.07.0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잠실, 지형준 기자]경기를 마치고 롯데 서튼 감독이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2022.07.02 /jpnews@osen.co.kr

[OSEN=잠실, 한용섭 기자] 롯데가 LG에 완승을 거뒀다.  

롯데는 2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의 경기에서 8-1로 승리했다. 맞대결 성적 5승 1무 2패 우위를 이어갔다. 

선발 투수 반즈는 6⅓이닝 7피안타 7탈삼진 1볼넷 1사구 1실점으로 시즌 8승째를 기록했다. 7회 1사 1루에서 불펜에 공을 넘겼고, 불펜진이 기출루 주자 득점을 허용했다. 

한동희가 2회 선제 투런 홈런을 터뜨려 기선을 제압했다. 5회 무사 만루 찬스에서 황성빈의 1타점 적시타, 폭투로 4-0으로 달아났다. 전준우는 8회 솔로 홈런을 터뜨렸다. 

서튼 감독은 경기 후 "오늘 반즈 선수는 올스타급 활약을 보여줬다. 하루 더 휴식을 가져간 게 큰 도움이 된 것 같다. 구속도 높아졌고 변화구 제구도 좋았다. 경기 초반 타자들이 활약하며 득점 지원해주면서 반즈가 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마운드에서 보여줄 수 있었다"고 칭찬했다. 

이어 "어제 아쉽게 진 패배였지만 오늘 선수들이 다시 힘내서 승리로 이끌어 줬고, 내일 위닝시리즈를 가져가겠다. 서울에 있는 롯데 팬분들 많이 오셔서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항상 감동이다"고 말했다. 

/orange@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