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제2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 내달 1일 대구서 열린다

기사입력 : 2022.09.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이승엽야구장학재단 제공[OSEN=이후광 기자] 제2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가 대구에서 열린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하는 ’2022 제2회 이승엽배 전국리틀야구대회’가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대구광역시 북구 소재 강변리틀야구장(1, 2구장)에서 개최된다.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은 유소년 야구발전 및 야구 저변확대를 위해 전국리틀야구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2019, 2021년도에 이어 3번째로 개최하는 리틀야구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리틀야구연맹에 가입된 전국 리틀야구단 53개팀이 참가해 우승을 향해 승부를 겨룰 예정이며, 10월 10일로 예정된 결승전은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된다.

이승엽 이사장은 "유소년 선수들이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후회없는 경기를 치렀으면 좋겠다"라며 "작년 전국리틀야구대회는 코로나19 상황으로 5개 지역 대상으로 진행했다. 상황이 나아지면 전국 각 지역의 팀들이 참가할 수 있는 대회로 만들겠다고 약속드렸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한국야구의 뿌리인 리틀야구 선수들을 위해 더 좋은 대회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구광역시가 후원하며 트루템퍼베이스볼, 세명병원, 브룩스, 벡스, 골드볼파크에서 협찬사로 참여해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backlight@osen.co.kr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