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드디어 새 야구장'' 레전드도 감격…한화, 대전 베이스볼 드림파크 기공식 지원

기사입력 : 2023.03.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한화 이글스 제공

[OSEN=이상학 기자] 한화 이글스가 23일 대전시 주최 '베이스볼 드림파크 건립 행사'를 적극 지원, 성황리에 행사를 마치는 데 힘을 보탰다.

이날 한화 이글스는 식전 선수단 팬 사인회 및 치어리딩 행사를 비롯해 레전드 포토타임 등의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주장 정우람과 채은성, 노시환 등 선수 10명은 이날 행사를 찾은 대전 시민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했고, 치어리더팀은 치어리딩 공연으로 행사의 흥을 더했다.

정우람은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 팬 여러분과 만날 기회가 마련되면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새로운 야구장이 팬 여러분들의 관람 편의는 물론, 선수들에게도 좋은 환경을 줄 것이기 때문에 우리 선수들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여기에 한화는 구단 레전드인 장종훈, 송진우, 정민철, 김태균 등 영구결번 선수들을 초청해 시민들과 포토타임을 마련, 이번 행사에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했다.

김태균은 "드디어 대전에 새로운 구장이 만들어진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쁘고, 그곳에서 힘을 낼 우리 한화 이글스 후배 선수들의 모습을 생각하면 뭔가 벅찬 느낌"이라며 "오랜만에 팬 여러분과 함께 좋은 행사에 참여해 즐거웠다"고 말했다.

한화 이글스 제공

실제 이날 행사에는 약 1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해 한화 구단이 마련한 행사를 즐기며 베이스볼 드림파크 건립의 첫 삽을 축하했다. 한화이는 앞으로도 대전시와 협력해 구단이 요청한 다양한 신구장 시설들이 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협의해나갈 방침이다. 

박찬혁 한화 이글스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의 빌드업 과정과 신축구장으로 이전하는 타이밍이 잘 맞는 것 같다. 한화 이글스는 신축구장의 완공을 기점으로 지속적인 강팀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준비를 시작했고, 신축구장을 통해 대전시민께 다른 도시에서 누릴 수 없는 우리만의 문화 요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찬혁 대표는 "한화이글스는 베이스볼 드림파크가 '365일 대전시민의 문화공간'이자 대전시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인피티니풀, 스크린 골프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waw@osen.co.kr한화 이글스 제공

[AD] "매일 밤 아내가 보챕니다" 결혼 10년차 남편의 비결은?

Today 메인 뉴스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