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tvN 즐거움전 2019' 아이유·여진구, 화려한 피날레 장식한다

기사입력 : 2019.12.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최나영 기자] tvN이 개최하는 브랜드 행사 '연말엔 tvN '가 관람객과 함께 하는 토크세션의 히든 라인업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토크세션 라인업 외에 15일(일) '히든 세션'의 정체가 밝혀진 것.

2019년 대한민국을 판타지 열풍에 빠지게 했던 화제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식구들이 'tvN 즐거움전 2019'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tvN이 '즐거움전 2019' 개최에 앞서 진행한 사전 투표에는 7만명의 시청자들이 참여, '호텔델루나'를 올해 가장 즐거움을 주었던 드라마로 선정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시청자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지은과 여진구, 조현철, 박유나, 강미나, 서이숙, 이도현 배우와 오충환 감독이 15일(일) 오후 6시 진행되는 토크세션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호텔 델루나'의 명장면을 돌이키며 못다 한 이야기를 풀어놓는 것은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공개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 올해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중 하나인 '호텔 델루나' 배우들의 등장에 관람객들의 열기도 한층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4일(토)과 15일(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개최되는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은 지난 2016년 'tvN10 AWARDS & FESTIVAL'을 시작으로 'tvN 즐거움전 2017', 'tvN 즐거움전 2018' 등 tvN이 매년 하반기 개최해 온 브랜드 행사다.

올해는 '연말엔 tvN, 즐거움 선물공장 풀 가동중!'이라는 콘셉트로 다채로운 전시체험과 토크세션, 푸드존을 선보이며, 사전 시청자 투표 결과를 반영해 행사를 구성,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브랜드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판매된 공식 티켓은 행사 일주일을 앞두고 전량 매진된 바. 양일 각 100매씩 선착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tvN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