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신하균X정소민, KBS 새 수목극 '영혼수선공' 캐스팅 확정 [공식]

기사입력 : 2019.12.1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신하균(왼쪽)과 정소민. 각 소속사 제공

[OSEN=장우영 기자] 2020년 상반기 방송될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이 신하균, 정소민의 캐스팅을 확정짓고, 최강의 힐링 케미로 시청자들의 영혼과 마음을 무장해제 시킬 준비를 시작한다. 특히 지난 2011년 ‘브레인’으로 레전드 호흡을 보여준 신하균과 유현기 PD가 9년 만에 재회해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측은 16일 신하균-정소민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영혼수선공’은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과 영혼을 무장해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압도적인 연기와 캐릭터를 보여준 배우 신하균이 종합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이시준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이시준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고 잘하는 일이 환자들과 ‘밀당’이며 치료를 위해서라면 어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몸과 마음을 던지는 의사다. ‘브레인’에 이어 다시 한 번 의사 가운을 입게 된 신하균이 ‘영혼수선공’에서는 어떤 마성의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신하균은 유현기 PD와 함께한 ‘브레인’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이강훈 역으로 같은 해 KBS 연기대상 대상을 거머쥔 바, 9년 만에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이 또 한 번의 레전드 드라마를 만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신하균과 함께 ‘영혼수선공’의 힐링 케미를 완성할 정소민은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배우 한우주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우주는 금방 차가웠다가 금방 뜨거워지는 물과 불의 매력을 모두 가진 인물로 투철한 정의감과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과 패기로 좌충우돌하며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간다.

정소민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다양한 청취자들의 이야기를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영혼수선공’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영혼수선공’은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1’, ‘쩐의 전쟁’을 통해 인간의 심리와 현실 문제에 대한 심도 있는 질문을 던진 이향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최초로 ‘정신건강의학’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현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화된 마음의 상처와 아픔을 들여다보며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따뜻하고 유쾌한 시선으로 전해줄 예정이다.

‘영혼수선공’ 제작사 측은 “다양한 인물들의 사연을 통해 현 시대에 가장 필요한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이다. 드라마를 보는 모든 시청자분들의 영혼과 마음을 열고 함께 공감하고 위로 받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우들이 연기와 팀워크로 좋은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청자들의 영혼과 마음을 무장해제 시킬 신하균과 정소민의 힐링 케미와 유현기PD-이향희 작가의 가슴 따듯한 위로의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혼수선공’은 2020년 상반기 KBS 2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