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놀면뭐하니' 김구라, 여자친구 공개 ''혼자살 순 없다, 결혼식은 안해''

기사입력 : 2020.01.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하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 김구라가 여자친구를 고백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사장님으로 변신해 '인생 라면집'을 오픈한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해 연예대상의 남자로 지겨운 시상식 패턴에 일침을 날린 김구라 '구색구라'로 화제를 모았다. 

김구라는 "연말에 연예대상 때문에 화제가 됐다고 해서 왔다"며 시크하게 등장했고, "연예대상이 의도치 않게 화제가 됐고, 재석이한테 미안한 것도 있다. 대상은 유재석이 받았는데 본의 아니게 내가 더 주목을 받았다. 그래서 여기에 왔다"고 밝혔다.

김구라에 이어 박명수도 인생라면집을 찾았고, 두 사람의 '환상의 티키타카' 호흡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박명수는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질문했고, 김구라는 "혼자살 순 없다. 우리가 장래를 예측한 순 없지만,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해야한다"고 답해 여자친구가 있음을 고백했다.

김구라는 "결혼식은 안 할 거다. 난 그냥 극비로 해서, (만약 해도) 식구들끼리 해야한다. 내 나이가 좀 그렇다. 뭐 그 정도만 하자"라고 말했다.


한편, '인생 라면'은 2019년 연예 대상을 빛낸 얼굴들이 릴레이로 등장해 시상식 뒤풀이 수다를 나눴다. 다른 예능에서 듣기 힘들었던 예능인들의 신년 계획과 예능 트렌드에 대한 속내, 따뜻한 격려까지 진솔하면서 웃음 가득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 hsjssu@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