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십센치, 2년 4개월만 정규앨범 ''제작과정 공개하고파''

기사입력 : 2020.01.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
/사진제공=매직스트로베리


가수 10CM(십센치)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제작 소식을 밝혔다.

10CM(십센치)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 오픈 된 영상을 통해 정규 앨범 제작 소식을 밝히고 "이번 정규 앨범 제작 과정을 공개하고 싶다"고도 말해 신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이로써 10CM(십센치)는 지난 2017년 9월 발매한 '4.0' 이후 약 2년 4개월 만의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게 됐다.

권정열은 "나도 좋아하는 가수들의 음악을 듣는 리스너로서, 제일 감동받을 때가 그 앨범의 제작 과정이 담긴 메이킹을 보고 난 후 다시 그 앨범을 들었을 때"라며 "그때 달라지는 감정들이 있는데, 그걸 10CM의 음악을 듣는 대중들도 느끼면 좋지 않을까"라고 앨범 제작 과정을 오픈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권정열은 이어 "제작 과정이 담긴 콘텐츠가 오픈 된 후에 받는 피드백이 반영돼 점점 만들어지는 앨범에 대해 이 과정을 함께 해주는 리스너들도 제작자의 재미를 같이 알아갔으면 좋겠다"라고 콘텐츠 오픈에 대한 기대도 밝혔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