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개코, 헤이즈와 '개작실' 조우..'젠가' 이후 2년만(공식)

기사입력 : 2020.02.1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 개코의 '개작실' 2번째 피처링 아티스트로 헤이즈가 함께 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개코의 뮤직 프로젝트 '개작실'의 발매 알림 이미지를 오픈하며 헤이즈의 피처링 참여를 공개했다.

두 아티스트의 만남은 지난 2018년 발매된 헤이즈 미니앨범 '바람' 타이틀 곡 '젠가'(Jenga) 이후 2년 만이다. '젠가'가 당시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재회에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개작실'은 '개코의 작업실에서부터 시작되는 음악'의 줄임말로, 래퍼에서 보컬리스트까지 폭을 확장한 개코의 또 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솔로 프로젝트. 타 아티스트의 피처링을 통한 더욱 다채로운 장르와 사운드로 지속적인 음악적 변주를 시도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 'Vacation'(베케이션)에서의 쏠(SOLE)에 이어 또 한번 여성 아티스트와의 호흡에 나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개코와 헤이즈가 함께한 '개작실' 프로젝트 2번째 곡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