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250억원 투입 '역대급 규모'

기사입력 : 2020.02.1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주)쇼플레이
/사진제공=(주)쇼플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에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부터 12.5%라는 파격적인 시청률을 기록한 이후 지난 13일 방송된 7회가 시청률 28.1%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이와 관련, 17일 제작진 등에 따르면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 무려 250억 원대의 제작비가 들어가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4월부터 시작되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역대급 규모의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열정의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를 뛰어넘는 화려한 무대와 풍성한 연출이 더해진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18일과 4월 19일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이후 약 1년 6개월간 전국 40개 이상의 도시를 돌며 팬들과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20일 오후 2시에 전국 투어 콘서트의 대장정을 여는 서울 공연 3회차 분의 티켓이 오픈된다. 전국 40개 도시 이상의 투어는 국내 대형가수들의 콘서트를 뛰어넘는 규모로 역대급 대규모 콘서트를 예고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