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로켓펀치 측 ''윤경 '외상성 활막염' 진단...음악방송 잠정 중단'' (전문)[공식입장]

기사입력 : 2020.02.1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켓펀치 멤버 윤경이 외상성 활막염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OSEN=연휘선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 멤버 윤경이 무릎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17일 로켓펀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보도자료를 통해 "로켓펀치 멤버 윤경이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무릎의 통증을 느껴 '외상성 활막염' 진단을 받았다"며 활동 중단에 대한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울림 측은 "활동에 이상 없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따라 이후에 진행한 일정에서 윤경의 활동을 최소화하며 아티스트의 컨디션 조절과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써 왔으나, 'BOUNCY(바운시)'로 활동을 시작하며 상황을 지켜본 결과 음악방송을 비롯한 안무를 추는 스케줄을 소화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만 무릎 이외에 다른 컨디션에는 문제가 없고 6개월 만의 컴백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고 싶지 않다는 멤버 본인의 의지가 커, 음악방송 제외한 스케줄만큼은 참여하여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이번주 음악방송부터 윤경을 제외한 로켓펀치 다섯 멤버가 'BOUNCY'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로켓펀치는 리더 연희를 필두로, 쥬리, 수윤, 소희, 윤경, 다현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지난해 데뷔 앨범 'PINK PUNCH(핑크 펀치)'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특히 데뷔 당시 '프로듀스48'로 얼굴을 알린 일본 걸그룹 AKB48 출신 타카하시 쥬리가 속한 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로켓펀치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RED PUNCH(레드 펀치)'를 발표하며 타이틀 곡 'BOUNCY'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울림의 로켓펀치 활동 중단 안내 공식입장 전문이다.

로켓펀치 윤경 활동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먼저 항상 로켓펀치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켓펀치 멤버 윤경  활동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멤버 윤경은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무릎의 통증을 느껴 '외상성 활막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활동에 이상 없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따라 이후에 진행한 일정에서 '윤경'의 활동을 최소화하며 아티스트의 컨디션 조절과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써 왔으나, 'BOUNCY'로 활동을 시작하며 상황을 지켜본 결과 음악방송을 비롯한 안무를 추는 스케줄을 소화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다만 무릎 이외에 다른 컨디션에는 문제가 없고 6개월 만의 컴백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고 싶지 않다는 멤버 본인의 의지가 커, 음악방송 제외한 스케줄만큼은 참여하여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금주 음악방송부터 '윤경'을 제외한 다섯 멤버가 'BOUNC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윤경은 건강을 회복하는 대로 합류하여 무대에서도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로켓펀치 두 번째 미니앨범 'RED PUNCH' 활동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말씀 전해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하여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말씀드립니다.

더불어 ‘BOUNCY’로 활동을 이어갈 다섯 멤버들에게도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monamie@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