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김병만 MBN 예능 '오지GO' 정규 확정 24일 첫방(공식)

기사입력 : 2020.02.1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MBN
/사진제공=MBN


김병만의 MBN 새 예능 '오지GO'가 오는 24일 첫 방송을 확정하고 정규 편성됐다.

'오지GO' 제작진은 17일 "'오지GO'가 시청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하고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오지GO'는 아름다운 오지에 살고 있는 원시 부족의 삶을 찾아 떠나는 극한 체험 예능. 최첨단 삶에 익숙한 21세기 현대인과 전통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원시 부족의 만남을 담는다.

지난 2019년 9월 뉴기니 섬 원시 부족인 라니족과의 만남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던 '오지GO'는 김병만과 윤택, 김승수가 정규 편성 이후에도 계속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들은 최근 남태평양 솔로몬 제도로 향했다. 이들은 무려 31시간의 이동 끝에 코무바울루 부족민과 만나 오지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했다. 이후 부족민 중 일부를 한국에 초청, 문명에 대한 호기심을 안고 도착한 이들에게 한국의 전통과 현대를 보여주며 진정한 문화 교감을 이뤄낼 계획이다.

제작진은 이날 '오지GO in 코무바울루' 공식 포스터도 공개했다.

'오지GO with 코무바울루' 연출자 이승훈 PD는 "지난 시즌보다 훨씬 규모가 큰 부족민과 만나게 되면서 땅과 바다를 아우르는 스펙터클한 문화 체험을 해나갈 것"이라며 "문명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찾은 재료들로 전통을 이어나가는 부족들의 모습을 통해 오지의 삶을 간접 체험하는 희열을 느끼실 것"이라고 전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