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GRDL 합류' 유지희, 새 EP '꿈1' 발매..전곡 작사·작곡

기사입력 : 2020.02.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유지희가 긱스, 스텔라장 등이 소속된 레이블 GRDL(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에 합류 후 첫 EP '꿈1'을 발표했다.

유지희는 19일 오후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EP '꿈1'을 공개했다.

앨범은 전체적으로 '깨어나고 싶지 않은 순간들'과 '사랑'에 대해 노래하며, 앨범을 들으면 마치 청자가 사랑에 빠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유지희는 앨범의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했다.

앨범에는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파란밤(Blue Night)'은 수줍은 듯한 표현으로 둘 만의 공간을 이야기하지만, 편곡은 파란 밤하늘을 시원하게 달려 나가는 듯한 느낌을 묘사하여 특별한 감각의 트랙으로 완성됐다.

유지희는 이번 앨범에 대해 "꿈만 같은 순간들, 깨고 싶지 않은 순간들을 앨범에 담았다"고 소개하며 "아직까지 사춘기를 겪고 있는 중인지도 모르지만 계속해서 꿈을 꾸고 싶다"고 밝혔다.

유지희는 2015년 19살 나이에 미유(MIYU)라는 활동명으로 데뷔한 이후 자작곡들로 채운 첫 앨범 '소녀의 방'을 시작으로 3장의 정규앨범과 2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유지희는 최근 GRDL 합류와 함께 활동명을 본명인 유지희(YUJIHI)로 바꿨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