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씨야 남규리 나이는? '슈가맨 3' 출연에 ''실감 안 나'' 감격

기사입력 : 2020.02.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전시윤 인턴기자]
/사진=씨야 남규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씨야 남규리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씨야 출신 남규리가 '슈가맨3'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남규리의 나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에는 희열팀의 슈가맨으로 그룹 씨야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췄다.

이날 씨야 멤버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은 "함께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는 게 10년 만인 것 같다. 실감이 나질 않는다. 어렵게 이 자리에 올랐는데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슈가맨 3' 제작진은 씨야를 무대에 세우기까지 엄청난 공을 들였다고. 이에 씨야 멤버들은 "워낙 멋있게 활동했기 때문에 나오는 게 망설여졌다. 그런데 팬분들이 저희가 나올까 해서 방청 오신 모습을 보고 나오기로 했다"고 이야기하며 감격했다.

한편 남규리는 1985년생으로 올해 만 34세다. 지난 2006년 씨야 1집 앨범 'The First Mind'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2008년 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로 스크린에 데뷔한 뒤 현재까지 배우로의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전시윤 인턴기자 vli78@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