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고재근, '미스터트롯' 탈락 소감 ''끝 아닌 또 다른 시작..다시 만날 날 기대'' [전문]

기사입력 : 2020.02.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심언경 기자] 그룹 Y2K 고재근이 '미스터트롯'에서 탈락한 소감을 전했다.

고재근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 '미스터트롯'을 떠나게 된 심정을 밝혔다. 이와 함께 촬영 당시 찍은 사진 여러 장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고재근은 "팬분들이 뭐라도 해보라는 응원에 힘 입어서 시작했던 저의 '미스터트롯' 여정은 어제로서 마무리가 되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트로트의 경험이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적었던 저로서는 쉽지 않은 경연들이었다. 그럼에도 쟁쟁한 출연자들 사이에서 20명 안에 들었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재근은 "이것이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이라는 것을 믿기에 제 마음은 평안하다"며 아직 남은 준결승과 결승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그동안 고생하신 작가님들! 피디님들! 안무팀! 보컬팀! 의상팀! 헤어메이크업팀! 모두들 너무 감사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고재근은 "빠른 시일 내에 어떤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든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기대한다. 그나저나 다들 보고싶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고재근 인스타그램 글 전문.

팬분들의 뭐라도 해보라는 응원에 힘입어서 시작했던 저의 미스터트롯 여정은 어제로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트로트의 경험이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적었던 저로서는 쉽지 않은 경연들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쟁쟁한 출연자들 사이에서 20명안에 들었다는것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영광입니다!

이것이 끝이 아니라 또다른 시작이라는것 믿기에 제 마음은 평안합니다!

아직 남은 준결승과 결승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그동안 고생하신 작가님들! 피디님들! 안무팀! 보컬팀! 의상팀! 헤어메이크업팀! 모두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어떤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든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기대합니다!

그나저나 다들 보고싶네요ㅜㅜ

#미스터트롯 #정동원 #이찬원 #김호중 #고재근
#패밀리가떴다 #감사했어요

/notglasses@osen.co.kr

[사진] 고재근 인스타그램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