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

기사입력 : 2020.02.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영화 스틸사진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김소은, 성훈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 제작 강철필름, 배급: 블루필름웍스)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카페 알바생 소정(김소은 분)은 치매를 앓고 있는 아픈 홀어머니를 모시고 하루하루를 버티며 살아가는, 그야말로 현실 공감 캐릭터이다. 팍팍한 삶 속에서도 꿈을 간직하고 있는 그녀는 자신이 개발한 디저트를 카페 메뉴에 올리겠다는 열정 가득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팍팍한 현실로 번번히 실패한다.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도 결코 꿈을 잃지 않는 외유내강형 캐릭터. 뜻대로 되는 것은 하나도 없는 그녀의 마음에 짝사랑이 싹트면서, 그녀의 인생에도 색다른 하루하루가 펼쳐지기 시작한다. 

승재(성훈 분)는 이러한 소정의 사정을 아는지 모르는지 시종일관 차갑고 냉철하며 또 현실적인 카페의 마스터. 사사건건 소정의 행동을 거슬려 하는 예민한 감정의 소유자이지만, 사실은 그녀를 누구보다 가장 자세히 들여다보고 있는 인물. 외강내유 ‘승재’가 어떠한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각각의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겉잡을 수 없는 로맨스에 휘말리게 된 두 주인공 소정과 승재는, 어느 날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이후, 카페라는 일상적인 공간에서 마법 같은 사랑을 이어 갈 예정이다.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3월 개봉해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