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손예림 '''슈스케' 출연? 내가 가장 잘한 일..큰 수혜 받았다''

기사입력 : 2020.02.2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싱글즈
/사진제공=싱글즈


가수 손예림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 측은 25일 지난 1월 '문제적 소녀'를 발매하며 데뷔한 손예림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손예림은 우리의 기억 속의 ‘슈스케 꼬마’는 찾아 볼 수 없는 어엿한 성인의 모습으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손예림은 "아직 실감이 나질 않는다"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특히 '슈퍼스타K'를 통해 어린 시절 주목 받게 된 손예림은 "'슈퍼스타K'에 출연한 건 내가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 중 하나다. 음악을 하게 된 가장 큰 계기"라며 "데뷔를 하고 음악을 할 수 있었던 건 '슈스케' 출연이 가장 큰 영향을 끼쳤다. 덕분에 좋은 기회도 많았고, 나를 기억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연예인에게는 정말 큰 수혜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싱글즈
/사진제공=싱글즈


어린 시절 여러 번 꿈이 바뀌면서도 '가수'는 빠지지 않았다고 전한 손예림은 "지금까지 노래를 하면서 회의감이나 의심이 단 한 번도 들지 않았다"며 음악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특히 그는 "무대가 너무 좋다. 노래를 부르는 행위와 더불어 무대에 오르면 더 신이 난다. 언젠가 꼭 슈퍼볼 무대에 서보고 싶다. 어마어마한 규모와 다양한 관객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건 얼마나 재미있을까 궁금하다"며 천생 뮤지션 다운 모를 드러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