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살림남2' 최민환♥율희, 또둥이 출산 현장 공개…입대→아쉬운 하차 [Oh!쎈 예고]

기사입력 : 2020.02.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 손꼽아 기다려온 최민환-율희의 쌍둥이들이 드디어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최민환과 율희 부부의 가슴 벅찬 쌍둥이 출산 현장과 아쉬운 작별 인사가 그려진다.

이날 최민환과 율희는 출산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떨리고 초조한 마음으로 수술실 밖에서 기다리던 최민환은 마침내 1분 간격으로 쌍둥이들의 울음 소리가 들려오자 그제서야 가슴을 쓸어내렸다고 한다.

이후 무사히 출산 후 미소지으며 엄지를 치켜든 씩씩한 엄마 율희와 갓 태어난 쌍둥이들을 소중하게 품에 안은 최민환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돌 아빠, 엄마의 유전자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쌍둥이들이 처음으로 공개된다고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24일 입대로 ‘살림하는 남자들’을 잠시 떠나게 된 최민환은 세 아이의 아빠가 된 소감과 함께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청자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최민환-율희 가족들의 아쉬움 가득한 작별 인터뷰도 예고돼 이날 방송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최민환, 율희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질 KBS2 ‘살림하는 남자들2’는 2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