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VINI 권현빈 3월 4일 컴백..이수현·라비 피쳐링(공식)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YGX
/사진제공=YGX


가수 겸 배우 VIINI(비니, 권현빈)가 오는 3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YGX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VIINI의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3월 4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Moon & Butterfly'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 이후 VINI가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달을 사랑해'(Feat.이수현, 블루(BLOO)), '나비'(Feat.라비) 등 총 2곡을 수록했다,

특히 VIINI는 전 수록곡을 타이틀로 내세웠을 만큼 트랙마다 힘을 실었으며, 곡마다 유기적인 메시지와 다채로운 사운드 구현을 통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악뮤(AKMU) 이수현을 비롯해, 래퍼 블루, 빅스 라비 등의 초호화 피처링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컴백 포스터에는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아트워크를 통해 'Moon & Butterfly'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VIINI는 데뷔 미니앨범에서 전 트랙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음악적 포텐셜을 제대로 입증한 바 있다.

한편 VIINI는 신보 준비와 함께 새 tVN D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 우경 역으로 캐스팅돼 현재 촬영 중이다. '소녀의 세계'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