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해투4' 유재석, 인생 첫 토익 도전…성적은 8명 중 하위 4인 [Oh!쎈 예고]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해피투게더4’ 유재석이 생애 첫 토익 시험에 도전한다.

27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는 '아무튼, 한 달'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공부' 편으로 꾸며진다. 더 효율적인 공부법을 찾는 유재석, 허정민, 조세호, 홍진경의 한 달 토익 도전기가 시청자의 공감과 웃음을 모두 잡을 전망이다.

그 중 인생 처음으로 토익 시험에 도전한다는 유재석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금까지 늘 영어 공부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면서도, 바쁜 스케줄로 인해 쉽게 시작하지 못했다는 유재석. 이에 유재석은 8명의 참여자 중 하위 4인에 드는 첫 토익 시험 성적에도 "생각보다 잘 나왔다"며 좋아했다.

일과 육아, 그리고 각종 도전들로 바쁜 유재석이지만, 영어는 스스로도 하고 싶은 분야였기에 시간을 쪼개가며 열심히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집에서는 육아하랴 공부하랴 한 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파파유'의 애환을 느끼게 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유재석은 공부 열정을 따라오지 못하는 올드한 공부법으로 더 큰 짠내를 불러왔다고 한다. 모두가 비효율적이라고 말한 빽빽이 깜지 공부법부터, 느릿느릿 독수리 타법으로 단어를 찾는 모습이 지켜보던 이들을 탄식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어려운 환경에도 유재석은 주어진 공부는 물론, 스스로 더 많은 자료를 요구할 만큼 열정을 보였다고. 과연 도전의 대명사 유재석의 토익 공부는 어떨지, 유재석의 이번 도전은 어떤 결과를 낳을지 궁금해진다.

일, 가정 그리고 공부까지 힘쓰는 '파파유' 유재석의 토익 도전기는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