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박성광 측 ''배우 출신 이솔이와 결혼 맞다''(공식)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개그맨 박성광, 배우 출신 이솔이 /사진=스타뉴스, '이웃의 수정씨' 페이스북
개그맨 박성광, 배우 출신 이솔이 /사진=스타뉴스, '이웃의 수정씨' 페이스북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라고 알려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7일 한 매체는 박성광이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연이었던 이솔이와 5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에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스타뉴스에 "배우 출신 이솔이와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지난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5월 2일 박성광이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고 전했다.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위기탈출 넘버원', '인간의 조건', '밤도깨비',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했다.

박성광은 지난해 10월 개그맨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와 함께 그룹 마흔파이브를 결성하고 앨범을 냈다. 최근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등에 출연 중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