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김하영, 코로나19 SNS 응원 릴레이 동참 ''#의료진응원합니다'' [★SHOT!]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김하영 SNS] 배우 김하영이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국민들을 SNS로 응원했다. 사진은 김하영이 공개한 본인 셀카.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김하영이 코로나19(COVID-19)로 고통받는 국민들을 위해 응원을 남겼다.

김하영은 26일 오후 개인 SNS에 태극기 사진과 함께 "힘내라 대한민국"으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위기에 닥칠수록 더 단단해지는 우리들이기에 꼭 이겨낼 수 있습니다"라며 "모두들 힘내시길 바랍니다"라며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국민들을 응원했다.

또한 그는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길 그 누구도 더이상 아프거나 다치지 말길 기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힘내라대한민국 #의료진분들응원합니다"라는 해쉬태그들을 더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김하영 SNS] 배우 김하영이 코로나19로 고통받는 국민들을 응원하며 공개한 태극기 이미지.

김하영은 MBC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다.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비롯해 SBS 라디오 파워FM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며 코미디언 유민상과 실제 커플 같은 찰떡 호흡으로 호평받고 있다. 

/ monamie@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