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NCT DREAM, 日 아레나 투어 중단..코로나 여파(공식)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NCT DREAM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일본에서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현지에서 진행 중이던 아레나 투어를 중단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NCT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월 13일~15일 도쿄 무사시노노모리 종합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열리는 NCT DREA 일본 아레나 투어 'THE DREAM SHOW'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본 국내에서의 감염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을 감안해 고객 및 아티스트 관련 모든 관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협의하고 또한 일본 정부로부터 요청된 정책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NCT DREAM은 지난 1월 26일 도쿄국제포럼 A홀을 시작으로 1월 27일 도쿄 NHK홀, 2월 2~3일 고베국제회관 국제홀 등에서 첫 일본 아레나 투어 'THE DREAM SHOW'를 진행 중이었다.

3월 13~15일 공연은 투어의 마지막 공연으로, 대체 공연 없이 취소가 결정됐다. 이에 따라 NCT DREAM의 첫 일본 아레나 투어는 갑작스럽게 막을 내리게 됐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구입한 티켓에 대한 환불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겠다고 덧붙였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