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아이유, 반복되는 일상의 활력소! '일상 코치' 셀럽알람 출시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아이유/사진제공=더스타아시아
아이유/사진제공=더스타아시아


"목요일 오후입니다! 눈 한 번 깜박한 것 같은데 벌써 목요일이라니! 우리 쫌 힘내서 오늘 마무리 잘해봅시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하루, 일상에 아이유가 찾아왔다.

27일 아이유의 셀럽알람 4차 버전이 공개 됐다. 이번 공개된 4번째 버전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아이유가 직접 꼼꼼하게 일상을 체크해주는 '일상 코치' 버전이다.

매일 반복되는 지루했던 하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당신의 하루를 일상 코치와 함께' 버전에서 아이유는 점심 메뉴를 골라주기도 하고 나른해질 시간에는 스트레칭을 해보라며 잠을 깨워주기도 한다. 고단한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에는 고생 많았다고 응원의 메시지도 보내준다.



이렇게 완벽한 나의 일상 코치가 되어줄 아이유의 셀럽 알람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빅스비 보이스 기능을 활용 할 시에는 날씨를 알려주는 알람도 함께 들을 수 있다. 셀럽알람은 현재 갤럭시 Z플립, 갤럭시 폴드, 노트 10/10+, 노트9, S10+/S10/S10e, S9/S9+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유는 미니 5집 앨범 'Love Poem'에 이어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음반 작업에도 참여하며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다.

매일 똑같이 울리는 알람을 들으며 힘겹게 일어나는 아침이 아닌 색다른 하루를 맞이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아이유의 셀럽 알람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