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아이즈원, 日 골드 디스크 2관왕 영예..''더 발전할 것''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27일 일본 레코드 협회가 발표한 제34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신인상인 '뉴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와 '뉴 아티스트 베스트 3'를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이에 아이즈원은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1월 일본에서 데뷔 팬미팅과 콘서트도 열게 됐다. 모든 것은 응원해주신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2020년에도 위즈원(WIZ*ONE)은 물론 많은 분들에게 좋은 노래와 퍼포먼스를 전달하고 더 발전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2월 일본 데뷔 싱글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포문을 연 아이즈원은 당시 데뷔 싱글로 2019 2월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을 인정받으며 이례적인 결과를 남겼다.

최근 아이즈원이 발표한 정규 1집 '블룸아이즈(BLOOM*IZ)' 또한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판매량 TOP4에 버전 별로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오리콘 해외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