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나혼산' 이장우, 가성비 甲 '가루요리사'→'원팬요리사' 귀환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MBC
/사진=MBC


'가루 요리사' 배우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온다.

28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루의 황금비율을 선보이며 '가루 요리사'로 등극한 이장우가 '원팬 요리사'로 변신, 또 다른 센세이션을 일으킨다.

이날 이장우는 고대하던 기안84와의 만남이 성사되자 부끄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하지만 만남의 반가움보다 앞선 것은 어색한 떨림. 두 사람은 첫 데이트를 연상케 하듯 수줍은 모습을 보인다고. 편해지기 위해 노력하던 이들은 결국 ‘아무 말 대잔치’만 벌이다 라이딩에 몰두, 의외의 코믹 케미를 터트린다.

이내 어색함을 극복한 이장우와 기안 84는 끼니를 채우기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다. 이때 전직 '가루 요리사'로 충격을 안겼던 이장우가 이제는 팬 하나로 모든 것을 끝내버리는 '원팬 요리사'로 변신, 황당한 그의 요리 스킬에 기안84는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이며 깨알 웃음을 유발한다.

시끌벅적한 요리 타임의 끝 무렵, 이장우는 기안84에게 '비즈니스' 이야기를 꺼내며 분위기를 환기시킨다. 기안84는 설렘에서 '갑.분 비즈니스'가 되어버린 관계에 당황하면서도 향후 '아카데미 시상식'에 있을 모습을 생각하며 하루 중 제일 높은 텐션을 보여준다.

또한 두 남자는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한우 자장라면'까지 선보였다고 해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