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 힐링 로맨스 달달 데이트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IHQ
/사진제공=IHQ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가 숲 밖에서의 힐링을 예고하는 '첫 강정 투어'로 달달 기운을 급상승시킨다.

27일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스타포스·가지콘텐츠) 측은 강산혁(박해진 분), 정영재(조보아 분)의 이색 데이트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분에서 강산혁은 정영재에게 '동거 종료'를 알리는 모습으로 충격을 선사했다. 극중 강산혁은 정영재를 위해 산나물로 만든 정성 가득한 저녁을 준비, 함께 맛있게 식사를 한 뒤 가볍게 와인 한잔을 기울였던 상황. 하지만 정영재가 떨리는 마음을 고백하려는 순간, 강산혁은 정영재의 말을 막았고, 목표만 향해 달려가고 싶다며 곧 집을 옮기겠다고 선언, 정영재를 당혹스럽게 했다.

이와 관련 27일 방송에서는 강산혁, 정영재가 필리핀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달콤달달한 '이색 데이트'를 선보인다. 극중 강산혁과 정영재가 모든 것을 잊고 오로지 신나게 노는 것에만 집중하는 장면. 두 사람은 낮부터 밤까지 24시간이 모자라도록 맛집 탐방, 딱 붙어서 집라인 타기, 흥 돋는 버스킹 댄스, 야밤 산책 등 즐거움이 가득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낸다. 더욱이 산책 도중 위시트리를 발견한 강정 커플이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는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헤어짐을 말했던 두 사람의 앞날은 어떻게 될지 '현재 진행형 로맨스'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박해진과 조보아가 케미가 남다른 환상적인 연기합을 선보이면서 생동감이 느껴지는 장면을 만들어냈다"며 "헤어짐을 고했지만, 서로 멀어질 수 없는 운명을 확인하게 될 27일(오늘) 방송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