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방송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르페우스' 축하 화환 ''본캐가 부캐에게'' [★SHOT!]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제작진이 '유르페우스' 오케스트라 데뷔를 맞아 축하 화환을 공개했다.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에서 하프연주자 '유르페우스'로 변신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27일 공식 SNS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부터 '놀면 뭐하니?'를 거쳐간 다양한 유재석의 '부캐(부 캐릭터)'들이 보낸 축하 화환이 담겼다. 

드럼 연주자 '유고스타', 트로트 신예 '유산슬',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유라섹', 유산슬의 절친이자 작곡가 유희열을 나타내는 '유린기'까지. 축하 화환을 통해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는 '유르페우스'의 하프 연주 데뷔를 기념한 것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하프 예언가 '유린기'와 본캐, 부캐들이 보내준 '유르페우스' 예술의전당 공연 축하 화환"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유재석_유산슬_유고스타_라섹 #그리고_유린기 #놀면뭐하니 #본캐가부캐에게 #축하해요 #유르페우스"라고 해쉬태그들을 덧붙였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예능이다. 유재석이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담는다. 릴레이 카메라로 시작해 유재석이 드럼 연주, 트로트 가수 데뷔, 라면 끓이는 남자 등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호평받았다. 

특히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 '유산슬', 라면 끓이는 남자 '유라섹'에 이어 하프연주자 '유르페우스'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유르페우스'의 오케스트라 협연은 2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AD]벗겨지지 않아요! 미끄러지지도 않아요! 논슬립 찹쌀 덧신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