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연예>KPOP

이수현 ''악뮤 전국투어 콘서트 취소..모두 건강하게 있어달라''

기사입력 : 2020.02.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남매듀오 악뮤(AKMU,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전국투어 콘서트가 취소되자 팬들에게 미안하다는 뜻을 전달했다.

이수현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고싶고 사랑하는 우리 팬 여러분. 악뮤 '항해' 전국투어의 남은 일정들도 모두 취소되었습니다. 이렇게 마무리 하게 되어서 너무 많이 아쉽지만 저희가 올 해도 부지런히 열심히 음악해서 멋진 공연으로 최대한 빨리 돌아올게요. 모두들 건강하게만 있어주세요"라고 밝혔다.

이어 "함께 애정을 담아 공연을 만들어주신 최고의 팀원들, 그리고 항해를 함께 해주신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었다.

앞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코로나19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오는 3월 예정됐던 AKMU 투어 춘천 전주 청주 공연은 취소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이오니, 너른 이해를 부탁드리며 모두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양해를 부탁했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